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Blog Article
(Ну, погоди!)》에서 주인공인 늑대가 오토바이 건틀릿 장갑을 끼고 오토바이를 타는 장면을 편집하여 합성한 것이다.
이 글은 박물관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여러분의 지식으로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명품은 너무 비싸고,, 어짜피 자세히 보지 않으면 티안나는 짭을 들고 다니면 좀 있어보이는 허세충들에게 필수템이죠..
하지먼 시계를 예로들자면 겉모습은 똑같지만 내부 와인딩 제품을 과거에 나왔거나 등급이 낮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넣어 판매한다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인을 알 수 없는 하나의 휴대전화를 갖고 있습니다. 정부기관의 강요에 따라 휴대전화 주인의 계정을 해킹하고, 문자 및 소셜 미디어 활동 기록을 사찰해서 테러 혐의점을 찾아야합니다.
도대체 레플리카의 뜻은 무엇일까요? 짧게 설명하면 유명 제품의 디자인을 따라 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축구, 야구 외에 스키복에도 레플리카가 있다. 공기 저항을 줄이는 대신 보온력을 희생한 쫄쫄이 스킨 수트를 입는 스키 레이싱 선수들이 훈련 중이나 대기할 때 레이싱복 위에 덧입는 국가 대표 팀 또는 레이싱팀용 스키복인 속칭 "팀복"이 있는데, 그것을 좀 저렴한 소재를 쓰고 일반인에게 필요 없는 기능을 빼서 비슷하게 만든 옷이다.
레플리카는 대부분 그 능력이 열화되며, 상당히 불완전한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지금의 기술도 많이 발전된 것으로 예전에 만들어진 최초의 레플리카 생물 레플리카인 게르다 네비림은 살아가기 위해선 보술사를 죽일 수밖에 없는 괴물이 되었다.
총덕후들 사이에서는 총기에 부착하는 각종 광학장비의 모조품을 지칭하는 표현으로 쓰이는데, 축구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수요는 있지만, 일반인이 구하기가 힘든 관계로 이러한 모조품으로 대리만족 할 수밖에 없다.
정품과의 차이점은 당연히 디태일한 부분들은 명품과 차이가 있지만 높은 등급의 레플이카 제품은 정말 정교하여 겉모습만으로는 정품과 가품을 판단하기 힘든 물품들도 많습니다.
휴대폰 매장에서 보이는 전화기도 레플리카가 많다. 목업이라고도 부르는데 항목을 보면 알겠지만 목업은 뭔가를 개발하는 중에 만드는 모형이라서 정확히는 레플리카가 맞는 표현이다.
좋아하는 구단이나 선수를 응원하고 팬들끼리 소속감을 느끼기 위해 응원의 의미로 입는 유니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통사, 소속사 지분이 많은데 그 회사에서 또 나눠지는 거 생각하면 많은 걸까 싶기도 하네⋯ 크리듐
레플리카는 휴대전화와 소셜 미디어를 소재로 한 인터랙티브 소설 게임입니다.